2021 HIMA와 파트너쉽을 맺은 (주)더블유이엔지입니다. HIMA 파트너쉽을 통해 국내 ESD, BMS 이야기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2024 스마트공장ㆍ자동화 산업전에 저희 (주)더블유이엔지가 산업안전시스템인 HIMA로 참가합니다. 기간은 2024년 3월 27일~ 3월 29일 (3일간), 코엑스 A,B,C,C홀에서 열립니다. (주)더블유이엔지 2021년 독일 HIMA와 파트너쉽을 맺고, 이번 산업전을 통해 HIMA 사의 대표 산업안전시스템과 저희 기술력과 역량을 알리는 계기가 됩니다.

스마트공장자동화시스템에서 대표 중요 영역으로 안정적인 운용과 자산 보호를 위해 꼭 필요한 영역이 있습니다. 산업안전시스템에 필요한 대표 중요 영역으로 ESD와 BMS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알리게 됩니다. 저희 부스 방문을 통해 좀 더 정확하고 실제 사례, 깊이 있는 이야기를 통해 당사의 프로젝트 진행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번 산업전을 통해서 직접 확인할 있다는 것만으로 많은 도움이 될듯 합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저희 부스를 방문하시는 고객분께서는 독일 HIMA 사의 산업안전시스템인 ESD와 BMS에 관해 보다 깊은 정보, 또한 실제 사례 확인을 통해 프로젝트 진행에 있어서 고민을 덜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HIMA 소개

HIMA는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대표적 산업안전시스템 회사로 전 세계에 지사를 둔 산업안전시스템의 TOP레벨에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저희본사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과 실행력은 HIMA의 모든 시스템을 안정적 수준으로 공급이 가능합니다.

HIMA 는 안전 전문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HIMA는 100여년 전에 우리는 고객이 하는 일에 대한 안전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당사는 1970년부터 공장 안전에 전념해 왔으며 지속적으로 혁신을 통해 업계를 형성해 왔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안전 관련 자동화 솔루션 분야의 세계 최고의 전문가입니다.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기업으로서 당사는 전 세계 모든 주요 지역의 50개 이상의 위치에 있으며 귀하가 필요로 하는 곳이면 어디든지 귀하와 함께 있습니다. 공정 및 철도 산업 분야의 세계 최대 기업들이 당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신뢰합니다. HIMA 안전 솔루션은 중단 없는 운영을 보장하고 수익성을 높입니다. 

우리의 국제적 확장이 우리의 속도를 늦추었나요? 별말씀을요. 우리의 마음은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유지되었습니다. 즉, 재정적, 전략적 결정과 기술 개발에서 독립적인 유연한 중간 규모의 소유주 관리 가족 회사였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귀하가 원하는 대로 개인적으로나 개별적으로 조언할 수 있는 자유를 얻고, 함께 귀하의 식물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4대에 걸쳐 이런 식으로 살아왔습니다

한국의 공식파터너사인 (주)더블유이엔지를 통해 산업안전시스템, ESD, BMS을 미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시회 상담 가능부분

산업안전시스템, HIMA, 시스템 통합 솔루션, 산업용 시스템 캐비넷, 계장설계, Eco We coating, ESD, BMS, 기타 협력부분

전시회 부스위치

부스 위치 : aimex 부스번호 LB321 주식회사 더블유이엔지

What is ESD(Emergency Shut Down)?

HIMA ESD
사진출처 : HIMA ESD Page

비상 정지: 중요한 상황에서의 안전을 유지합니다.

모든 산업 플랜트의 공정은 매일 매일, 실시간으로 위험이 발생하는 경우에 대비해서 안전하게 실행되어야 합니다. 사람과 산업자원, 그리고 환경을 안정적으로 보호하려면 백그라운드에서 지속적으로 작동하는 비상 정지 시스템(ESD)이 꼭 필요합니다. ESD(Emergency Shut Down 시스템)은 위기 상황을 완화하고 안전한 작동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시스템입니다. 플랜트의 가용성을 높이고 위험 발생 시 가동을 중단하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다양한 영역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100% 신뢰할 수 있는 비상 정지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HIMax , HIQuad X , HIMatrix 또는 Planar4 와 관계없이 HIMA의 모든 컨트롤러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즉, ESD로서 모든 프로세스를 보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HIMA의 안전 전문 지식을 활용하고 위험한 상황에서도 안전을 유지하십시오. HIMA 관련 문의는 저희 (주)더블유이엔지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HIMA HIMatrix / ESD Products (사진 = HIMA Website)
HIMA HIMatrix (사진 = HIMA Website)
HIMA HIMatrix / ESD Products (사진 = HIMA Website)
HIMA사의 HIMax (사진 = HIMA Website)
HIMA 구축 사례
HIMA HIMax 구축 사례 (사진 = HIMA) – Link

What is BMS (Burner Management System)

사진 = HIMA 웹사이트

연소 기기의 안전한 작동 – 위험으로부터 연소 기기를 보호하세요

Burner(연소기기)의 안전한 운용을 위해 BMS 는 반드시 필요합니다.

  • 잠재적 위험 및 보호 조치
  • 발사 기술의 4가지 보호 수준
  • 버너 관리 및 제어를 위한 기능 블록
  • 소형 가스 버너 구성을 위한 솔루션
  • 안전 관련 및 프로그래밍 가능 로직 컨트롤러
  • 안전 라이프사이클 서비스

HIMA 그룹관련 소개

HIMA 그룹은 35,000개 이상의 설치된 시스템과 TÜV 인증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갖춘 안전 필수 애플리케이션용 솔루션 제공업체입니다. 45년 넘게 세계 최대의 석유, 가스, 화학, 제약 및 에너지 생산 기업들은 HIMA 제품, 서비스 및 컨설팅을 이용해 중단 없는 공장 운영을 제공하고 사람과 환경을 보호해 왔습니다.  

HIMA 관련 시스템 문의

(주)더블유이엔지는 HIMA의 공식 파트너사입니다. 각 분야별로 궁금한 사항은 저희 영업&기술팀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영업일 기준으로 24시간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email : weng@w-eng.co.kr / Tel) : 031-733-3334 fax) : 031-624-0331

(주) 더블유이엔지 실적

실적 보기 – 클릭

사업분야 보기 – 클릭

Call Now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