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shade

㈜더블유이엔지 산업용 선세이드 – Sunshade

산업용 외부 계측 장비를 햇볕으로부터 보호하고계측장비의 계측 수치를 명확하게 볼 수 있게 끔 만든 햇볕 가리게(sunshade with clear view of industrial external measuring equipment) 입니다. 2인치 파이프 또는 2인치 이하 파이프에 설치된 산업용 장비 가리개에 적합하며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더블유이엔지 산업용 Sunshade

㈜더블유이엔지 산업용 선쉐이드(sunshade) 소개

㈜더블유이엔지의 선세이드(sunshade)는 야외에서 산업용 계측장비가 설치된 곳에서, 강한 햇볕으로 인한 산용용 계측장비의 손상을 방지하는 가리개로 사용됩니다. 또한 계측자가 햇볕으로 인한 계측장비 수치 계측시 눈부심으로 인한 불편성을 해소하며, 이를 통해 작업효율을 증대 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계측장비의 계측을 확인해야 하는 사용자는 더 이상 햇볕으로 인한 계측장비의 수치 확인시 어려움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햇볕에 노출된 계측 장비를 그늘로 가려 줌으로써 수치 확인 작업에 도움이 됩니다.

설치는 거의 힘들이지 않고 할 수 있으며, 선세이드는 대,중,소 크기가 있습니다. 제품의 설치시 2인치 파이프가 설치된 곳은 어디든 설치 가능합니다. 2인 파이프에 설치 가능한 U볼트를 사용해서 설치 할 수 있는 곳이면 손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더블유이엔지의 선세이드는 자사의 에코 위(eco we) 코팅 기술을 적용해서 만들어진 제품으로, 화학물질, 자외선, 항균, 약산, 녹방지에 강하므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산업현장에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기능과 계측장비의 다목적 보호 기능으로 훌륭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또한 본 제품 세척의 경우 물 청 후 가볍게 닦아내 주시면 됩니다.

선쉐이드 Concept

산업용 선쉐이드
산업용 선쉐이드
산업용 선쉐이드 설치 모습

제품상세

선세이드 외형 모습 - (주)더블유이엔지 제작

Spec

– 크기 : Interior dimensions: 6 1/16 W x 5 1/16 H x 2 5/8 D (inches)

– 에코위코팅(Eco We Coating 친환경 신기술 코팅)이 적용된 은색에 강한 스테인레스 커버 (부식, 녹방지)

– 2인치 파이프에 장착 가능한 유볼트 2개

– 2인치 파이프에 장착 가능한 U볼트 스펙을 위해 선세이드 뒷면에 구멍이 4개 타공 있음

– 주문제작 가능

설치방법

U볼트를 사용하여 햇볕을 가리고자 하는 산업 기기의 상단에 수평으로 설치

주문방법

대량 주문에 관심이 있다면 대량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량 할인 가격은 고객이 저희 회사에서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저희 회사의 친절한 영업 직원에게 보내주시면 견적을 작성하고 주문에 대한 개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에 답변을 받으실 수 있으며, 영업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선세이드에 사용된 Eco We 코팅 신기술

평범하게 보이겠지만, 에코 위 코팅 신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강판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위해서 에코 위코팅을 적용했습니다. 에코위코팅이란 순수 재료에 저희만의 독자 개발을 통해 만든 친환경 코팅 기술입니다. 이를 통해 선세이드의 강판 내산성,  항균, 바닷물에 대한 부식 방지 효율을 극도로 끌어 올렸습니다.

납품실적

    • 2022. 09 INDONESIA LINE PJT – HEC / LOTTE E&C
    • SUNSHADE WITH WE COATING 1 LOT SUPPLY
      HONEYWELL FIRE ALARM SYSTEM 1 LOT SUPPLY
      E2S MANUAL CALL POINT 1 LOT SUPPLY
      R.STAHL SURGE PROTECTOR DEVICE FOR ESD/DCS SYSTEM 1 LOT SUPPLY
      WAGO TERMINAL BLOCK FOR ESD/DCS SYSTEM 1 LOT SUPPLY
    • 2016. 03 SK FORT HILL PJT
    • SUNSHADE & FITTING SUPPLY

귀사의 Value을 더욱 높게, Eco We 코팅기술과 함께 합니다.

1. 에코위 코팅이 적용된 강판 내산성 테스트 (선 세이드에도 적용)

2. 코팅 두께 테스트 – 한국기계연구원

 

3. 항균테스트 약 99.9% – 기관 :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Call Now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