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이엔지가 산업현장의 안전을 지켜줄 수 있는 솔루션인 ‘HIMax’를 선보였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4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코엑스 전시장 전관에서 개최됐으며, 올해는 450여 개 기업이 2000여 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HIMax’는 독일의 안전 자동화 솔루션 기업인 HIMA의 제품 라인업 중 하나다.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작업이 가능하도록 해 전반적인 수익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혹시 모를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한다. 또 철도 산업, 물류 및 기계 자동화 부문에서 더 큰 안전과 수익성을 위한 새로운 활로를 열어주는 역할을 할 수 있다. 

더블유이엔지는 HIMA를 비롯해 허니웰, 캐리어에어컨, WAGO, WIKA 등 넓은 산업부문에 걸쳐 다양한 기업들과 협력관계를 구축,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산업 자동화 기반 전문기업이다. 

한편, AW 2024는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스마트팩토리엑스포(Smart Factory Expo),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됐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2024 산업 지능화 컨퍼런스, 2024 AI 자율제조혁신포럼, 머신비전 기술 세미나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총 100여 개 전문세션이 진행됐다. 

출처 : 헬로티 이창현 기자

관련기사 바로가기 – getnews.co.kr

Call Now Button